2022년 5월 1일 개최된 코마다 와타루 K-Wave 라디오 3주년 기념 이벤트 제 2부 감상 리포트입니다.
라디오 퍼스널리티 : 코마다 와타루
게스트 : 타카츠카 토모히토, 치바 쇼야, 호리에 슌

본인은 치바 쇼야를 제로방으로 두고 있으며 리포트 내용이 편파적으로 적혀있을 수도 있습니다
하지만 나머지 캐스트들도 애정 합니다!


원래 친한 애들끼리 모여서 그런지 엄청 시끄러웠음​
특히 치바쇼 ㄹㅇ 개 시끄러웠음 (최애예요❤️)
소리 지르면 치바쇼 목소리만 귀를 뚫고 들어옴 (최애예요❤️)

회장이 사이언스 홀이어서 공기포 가져온 코마쨩 ... 본인 왈 1부 때는 안에 커피콩 넣어서 썼는데 팡팡 치다가 박살 났다고 함... 2부 용으로 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공기포 쏘기 전에 앞열 사람들한테 물어보는 것
코마쨩: 괜찮아? 앞머리 생명인 사람 있어?
2부 때는 안에 라벤더 넣어두고 팡팡 치면서 공기포 쐈는데 마스크 때문인지 3 열정도까지밖에 냄새못맡음ㅜㅜ 그리고 공기포는 약간 찌그러져있었다..

멤버가 멤버라 어쩔 수 없이 SideM 얘기가 나옴...
코마쨩: 다들 기억해? 알파벳 부탁할게! (시작 구호 맞춤!)
타카피: (스텝 밟으면서) 이런 거였나?
코마쨩 : 아니 그건 M이잖아
치바쇼: 사이드엠이잖아~!!!
그리고 나서 다같이 사이드엠 춤 춤

라디오 시작

코마쨩: 세명은 원래부터 꽤 친하잖아요
호리엘: 뭐어... 그렇죠
타카피: 에!!!! 웬일이야 슌이 긍정하다니...

호리엘: 사람들이... 여러분이 있으니까.... 🤫 일단 그런 느낌 내야지...
치바쇼: 우리들 사이가 좋은 거같거든요 (仲良さそうなんですよ)
타카피: 좋은거 같거든요...??...

코마쨩: 그치만 시작 전에 세 명이서 화장실 갔다 왔어요
(술렁이는 회장)
치바쇼: 야메로 야메로
호리엘: 이 사람(찌바쇼) 혼자서 화장실 못 가는 사람이에요
사건의 전말은 이러함... 캐스트 및 스태프는 위층 화장실을 써야 하는데 그게 저녁이 되면서 좀 어두워졌다고 함 (깜깜해졌다 캄) 치바쇼는 그걸로 쫄아서 화장실 가고 싶어.. 화장실가고싶어 .. 하면서 타카피랑 호리엘 쳐다봤다고 함
치바쇼: 혼자가 되기 싫을 뿐이야
타카피: 귀여웟 (かわいっ)
호리엘: 안 귀여워요 진짜💢💢 (可愛くないっすよ全然💢💢)

지나가다가 세명 발견하면 OH! CHI↓ba↑syo~! Ta↑kapi! Ho↑rie!같은 느낌으로 말건다고함 (MSG 없음)
코마쨩 왈, 이 세명을 보고 아무말도 안걸고 그냥 지나간적은 한번도 없을듯

여러분들이 형제가 된다면 어떻게될까요? 라는 질문에서 리스너는 장남이 코마쨩, 막내가 치바쇼라고 생각했지만 호리엘이 막내인것도 상상된다고 함 그렇게 막내 고르기 시작
호리엘: 음 .. 역시 서열(序列)대로... (치바쇼가 제일 막내)
치바쇼: 서열???!? 바로 카스트제도 만들려고하잖아...

호리엘: 저 진짜 당신이랑은 형제같은거 진짜 무리에요
치바쇼: 왜💢💢💢

호리엘 왈 치바쇼는 이상한 고집이 쎌거같아서 싫다고 함.. 자기가 대충대충 하는 부분이 있어서 치바쇼가 그 부분을 절대로 안봐줄거같다고 함 (같이 살 때) 근데 이걸로 서로 싸우고 있을때 코마쨩이 다정하게 대해줄거같다고ㅋㅋㅋㅋㅋㅋ
코마쨩: 호리엘한테서 그런 불만을 나는 몰래 듣고있고.. 치바쇼는 호리엘이 상대 안해준다고 타카피한테 상담하지만 타카피가 나는 할수없으니까 (俺には無理だから)하면서 결국 나한테 건네줘서 내가 다 할거같아
타카피: 응 나는 혼자 계속 게임할거같아

막내는 역시 치바쇼일려나~ 이런 흐름 나오니까 바로 치바쇼가
치바쇼: 슌도 꽤 외로움쟁이에요
( 옷 오? 오 ? )
치바쇼: 얘 취하면 바로 전화해요
호리엘: 아💢

방문 닫을지 안닫을지, 변기뚜껑 덮는지 안덮는지, 물청소 하는지 안하는지 전원 탭앞에 물건 두는지 안두는지 이런거 얘기하는데 치바쇼가 나 전부다 허용 가능!! 이러니까 바로 타카피가 에 진짜? <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안믿음
타카피: 너 전부 화내잖아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치바쇼가 짜증낼거라고 생각하는거 진짜 개웃김 치바쇼가 장난 받아줬는데 왜 방문이 열려있는데💢 전원 탭 앞에 이거 누구야💢 물 누구거야 이거💢💢 < 너무 잘어울림 (최애에요❤️)

슬리퍼얘기도 나왔는데 코마쨩은 집에 돌아와서 신는 용, 목욕 하고 나서 신는용으로 슬리퍼가 두개 있다고 함 근데 용도에 맞게 안쓰는중 목욕 하고 나와서 슬리퍼 신었더니 알고보니 집에 들어왔을때 신는 슬리퍼고 이래서 걍 두개 있을뿐이래ㅋㅋㅋㅋㅋㅋㅋ
치바쇼는 슬리퍼 하나만 가지고있는데 어디다 벗어놨는지 까먹은 채 목욕하고 나와서 어 ... 슬리퍼가 없네... 하고 걍 그대로 찾아다니면서 걸어다녔다고 함
치바쇼가 호리엘한테 질문 던지는데 던지는 멘트가 > 너 슬리퍼 신어본적 없지 <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리고 호리엘 바로 > 나 슬리퍼 일단 준비는 했는데 그걸로 먼지 닦고 버렸어 <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치바쇼: 슬리퍼 불쌍해 ... 발을 집어넣기 위해서 태어난건데 먼지 닦이고 버려졌어.......

타카피가 발밑에 먼지닦이 붙어있는 슬리퍼도 있다고 알려줬는데 호리엘: 개귀찮(面倒...)...
치바쇼: 토모히토 니쨩 청소해줘
호리엘: 토모히토 니쨩 잘부탁해
타카피: 먼지 한톨 안남기고 청소할까...

코마쨩이랑 단 둘이 아웃도어 활동 한다면 뭐가 좋을지
타카피: 아침부터 그 다음날 아침까지 서바이벌 게임하고싶어

호리엘: 저 타카피랑 좀 비슷한데요 ( 타카피: 하? ) 코마다상은 백수의 왕(사자)이잖아요 (코마쨩: 에?)
ㄹㅇ 찐 야산에 가서 맷돼지잡는 자급자족활동 해줬으면 좋겟어요
코마쨩: 에? 참가자 나 혼자아냐? 본인이 참가하는거 생각해뒀어?
호리엘: ..... 아, 생각 안했어요

치바쇼: 산에서 아침부터 아침까지 같이 술마시면 좋지않을까... ( 하? 에? 에? )
타카피가 이거 전부 다 같이 가능한거 아냐? 라는 한마디에 생긴 카오스
야산에서 웃으면서 술마시면서 총쏘기

그리고 나온 의문
치바쇼가 술을 가져온다고 치면 가져오는 술 양 개적은거 아냐?
치바쇼: 뭐라는거야(何言ってんだよ)
코마쨩: 아침부터 아침까지 마시자!! 라고 말해놓고 한 8병만 가져오는거지 무거웠어^^!! 라고 말하면서

코마다 아가루! 라는 코너로 이동
게스트 세명이 코마쨩이 보면 텐션이 올라갈만한 사진을 보여주고 코마쨩이 점수매기는 코너! 최대 10점까지있음

타카피는 본인이 키우고 있는 파충류 사진 보여줌 엄청 귀엽다고 막 얘기하는데 치바쇼랑 호리엘 ... 둘이서 막 소곤소곤 댐 ... 뭔얘기하나 들어봤더니
치바쇼: 좋은사람 ...
호리엘: 응..
치바쇼: 동물 좋아하는 사람은 착한사람 ...
호리엘: 응 .....
이러고있음

치바쇼는 Anime Japan 2022에서 건담 2호기 코스 한 사람이랑 사진 찍은거 보여줌
프레젠 실력이 장난아니었다
이게 와세다? 이게 .. 천재 ? (주접❤️)
그냥 보면 이게뭐야 하는 사진인데 코스프레 퀄리티 엄청 높다고 즐거워하고 타카피에 이어서 동물이에요. 하고 소개해가지고ㅋㅋㅋㅋㅋㅋ 이 생물은 개체수가 하나밖에 없는 희귀동물입니다 < 이런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표를 너무 잘해서 그냥 박수엿음 ... 근데 후반에 갑자기 이 분이... 이래서 스스로 설정 파괴함

호리엘은 예전에 동기들이랑 모여서 싸인 정할때 썼던 노트의 한 페이지를 찍어옴
지금 호리엘의 싸인을 만들기 위해 동기들이랑 엄청나게 고민했던 흔적들이 있었음
근데 중간중간 그냥 낙서있어서 타카피: 이거 중간부터 집중 안돼가지고 낙서한거잖아 <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호리엘이 요즘 또 싸인 바꾸고 싶다고 해서 치바쇼가 자기도 불러달라고 같이 하고 싶다고 하니까 호리엘: 그럼 당분간 안바꿀래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... 뭐 그린듯한 견원지간이니? 서로를 너무 잘알고 서로를 좋아하지만 맨날 서로에게 빡쳐있음 뭐냐고
물론 코마쨩이 이렇게 해서 호리엘의 싸인이 탄생했다고 생각하니 너무좋다고 역사의 한부분을 본거같다고 기뻐해서 안바꾸겠다고 한것도 있는듯

'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키라뮨 Fan Fun Time 2022 도쿄 2일차 후기  (0) 2022.05.16
Posted by @dbsh_11
,